육아의 든든한 지원자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우리 아이, 어떻게 키우시겠습니까?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 라는 아프리카의 속담이 있습니다.

최고의 상품만을 선물하고 싶은 엄마의 마음처럼 저희 베이비파크는 품질, 기능, 디자인, 가격 등 각 부문에서 우수한 상품만을 엄선하고 있습니다. 엄선된 최고의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여러분의 육아생활에 든든한 지원자가 되어드리고자 합니다.

유통의 전문기업에서 브랜드 기업으로의 영역확대

머티리얼즈파크 주식회사는 유아관련 국내외 유명브랜드와의 독자적인 계약으로 수천여 가지의 아이템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전문유통기업입니다. 국내 각 지역에 베이비파크 대리점 40여개소를 운영 중에 있으며, 주요 유아박람회에도 참가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는 자체 개발한 러본(LUVON) 브랜드를 런칭하였고, 자사에서 직접 소싱 및 개발하는 상품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베이비파크는 고품질의 상품과 유통서비스를 통하여 고객 여러분의 소중한 육아생활의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기업이념 및 비젼

지속가능한 가치창출

The Corporate Creates Sustainable Value

융합을 통한 미래가치 창출

Building a better Future through Convergence

 

다양한 유통채널 보유

상품의 가격경쟁력 우위

자사 브랜드 상품 지속 확대

브랜드사 상품 단독 유통권 확보

연혁

  •  

    2018머티리얼즈파크 주식회사로 변경
    2018Paleo 보행기 라인 런칭
    2018현대자동차의 폴레드 오프라인 독점 총판 계약

  •  

    2017Skinz 유아의류 라인 런칭
    2017Cruiser 보행기 라인 런칭
    2017자사 브랜드 '러본(LUVON)' 개발 및 런칭

  •  

    2016내부시스템 고도화 작업 추진, 중대형 대리점 오픈 확대
    2015물류센터 성남 이전
    2015본사 사무실 판교 이전

  •  

    2015반도체,디스플레이 화학소재 기업 솔브레인(주)의 그룹사로 편입
    2014전국 대리점 50개소 오픈 달성
    2012협력 브랜드사와 공동으로 유아 전시회 참가 시작

  •  

    2010전국 대리점 40개소 오픈 달성
    2010해외 유수 브랜드의 국내 유통판매권 계약체결
    2010주식회사 베이비파크로 법인 전환

  •  

    2003전국 대리점 30개소 오픈 달성
    1999베이비파크 설립(서울시 영등포구 소재, 1호점)